2008년, 피처폰 시절 게임빌을 대표하던 3대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이자 모바일 RPG 게임의 대표인'제노니아'가 2017년 제노니아S를 마지막으로 장장 6년 만인 2023년 6월 30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이전작과 마찬가지로 컴투스가 개발과 배급하며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이은 MMORPG 게임이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천족과 마족의 대립으로 전쟁이 일어난 세계관을 배경으로 시작되었으며 이번 '크로노브레이크' 에서는 시리즈 1의 주인공이었던 리그릿(Regret)의 일대기를 다루고 있다고 한다. 현재,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모두의 어린 시절을 책임졌던 대작이니만큼 수많은 제노니아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컴투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또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도트 그래픽에서 카툰 렌더링으로!
이번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이전 제노니아 시리즈가 도트 그래픽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면 현재의 기술에 맞춘 카툰 랜더링 기법을 통해 제작되어 재탄생되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MMORPG인 만큼 대규모 PvP의 '투쟁'과 '쟁취'를 경험하도록 하였으며 더 나아가 모바일 뿐만이 아닌 PC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고 한다. 이러한 컴투스의 노력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유입을 기대하게 한다.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4/13일부터 계속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중이다. 사전 캐릭터 선점도 함께 진행중인데 필자가 직접 해본 결과 빠른 서버 마감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만큼 많은 유저들이 제노니아를 기다리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보상과 기사단 창설 및 가입까지 유저들과 빠른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매일 미니게임 참여 티켓을 2장 획득 가능하니 가급적 출시되기 전에는 다들 한번쯤은 사전예약도 하고 보상을 받아갈 수 있길 바란다.
사전예약 진행중!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4/13일부터 계속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중이다. 사전 캐릭터 선점도 함께 진행중인데 필자가 직접 해본 결과 빠른 서버 마감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만큼 많은 유저들이 제노니아를 기다리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보상과 기사단 창설 및 가입까지 유저들과 빠른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매일 미니게임 참여 티켓을 2장 획득 가능하니 가급적 출시되기 전에는 다들 한번쯤은 사전예약도 하고 보상을 받아갈 수 있길 바란다.